"얼굴은 고치고 나오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2월 18일 발매 확정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PS4 & PS5 버전으로 출시 예정인 액션 RPG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를 오는 2022년 2월 18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예약주문은 오는 9월 2일부터 시작되며, 이에 대한 제세한 내용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IEK는 '호라이즌 제로 던'의 PS5 버전의 성능 향상 패치를 공개했다. 해당 패치를 통해 PS5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는 60 FPS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 자동으로 업데이트된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게임 디렉터 마티스 데 용은 “게임의 출시를 2022년으로 연기한 것은 분명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저희는 여러분께서 에일로이와 친구들의 재회, 계속되는 이야기, 새롭고 더욱 위험한 세계의 탐험을 얼마나 기다리셨는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열정, 팬아트, 코스프레, 가상 사진 및 영상은 저희 모두에게 또 하나의 세상 그 자체였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