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무료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게임스컴 2021에서 발표된 ;세인츠 로우 리부트'를 기념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를 오는 9월 2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사망여각'을 할인된 가격으로 9월 3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며,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 선정된 '오토마쉐프' 또한 27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배포할 계획이다.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

'세인츠 로우: 더 서드 리마스터드'는 '세인츠 로우'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세인츠 로우: 더 서드'의 그래픽을 대폭 개선한 작품으로, 확장 임무팩 3개와 오리지널 버전의 DLC 30개가 모두 포함돼 있으며, 한글 자막도 지원한다.

게이머는 악의 도시 스틸포트의 왕이자 유명 인사인 세인츠가 되어 전 세계를 인질로 잡은 전설적 범죄 조직인 신디케이트와 맞서 싸워야 한다. 홀로 탱크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위성 조준으로 멕시코 레슬링 갱단을 공습하는 등 기이한 게임플레이와 함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사망여각
사망여각

이와함께 루트리스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네오위즈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사망여각'은 한국의 전통설화로부터 영향을 받은 메트로이드바니아 스타일의 스토리 중심 플랫포머 게임으로, 오는 9월 3일 오전 4시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아버지의 영혼을 찾아 스스로 저승 세계로 향하는 용감한 소녀 '아름'은 콤보 공격과 회피를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망령들을 물리치면서 8개의 지역으로 이루어진 저승세계를 통과하고, 숨은 미스터리를 풀어야 한다.

오토마쉐프
오토마쉐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인디 시뮬레이션 게임인 '오토마쉐프'가 선정돼 27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오토마쉐프'는 주방을 설계하고, 기계를 프로그래밍해 놀라운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있는 자원 관리 퍼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엉뚱한 주인공 로버트 퍼슨이 되어 복잡한 공간을 다루고 자원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퍼즐도 해결하면서 레스토랑 업계를 지배할 노하우를 쌓아야 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