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예감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미소 짓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어벤져스의 열기를 이어가는 소니와 마블의 신작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이 최근 예고편 공개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은 홈커밍, 파프롬홈에 이은 3번째 작품으로, 주연인 톰 홀랜드 외에 이전 시리즈에서 스파이더맨 역할을 했던 배우들이 총출동한다는 소문으로 이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작품이다.

닥터 스트레인지와 만나는 스파이더맨_출처 소니픽쳐스 유튜브
닥터 스트레인지와 만나는 스파이더맨_출처 소니픽쳐스 유튜브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정체가 드러난 피터 파커가 다시 정체를 숨기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부탁을 하면서 여러 세계가 겹치는 멀티버스(다중우주) 현상이 일어나고, 이를 수습하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예고편에서는 소문처럼 이전 3부작 시리즈의 주인공인 토비 맥과이어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앤드류 가필드가 등장하지는 않았지만, 마지막에 이전 시리즈의 강력한 빌런 닥터 옥토퍼스와 그린 고블린, 일렉트로가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만들고 있다.

다시 만나게 된 닥터 옥터퍼스_출처 소니픽쳐스 유튜브
다시 만나게 된 닥터 옥터퍼스_출처 소니픽쳐스 유튜브

이렇게 깜짝 발표된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이 전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최근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출시한 넷마블도 활짝 웃고 있다.

넷마블은 이전 마블 퓨처 파이터 때 마블 영화가 개봉할 때마다 순위 역주행을 보이며, 엄청난 홍보 효과를 누린 만큼, 이번에도 영화의 인기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흥행 열기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영화와 마찬가지로 멀티버스 세계관을 다루고 있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영화와 마찬가지로 멀티버스 세계관을 다루고 있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

특히, 멀티버스 소재를 다룬 영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과 마찬가지로 마블 퓨처 레볼루션도 여러 세계의 지구가 합쳐지는 컨버전스 현상으로 인해 여러 세계의 영웅들이 오메가 플라이트 연합을 구성해서 함께 싸우는다는 설정을 다루고 있는 만큼, 더욱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한국과 미국, 일본, 대만,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 등 글로벌 7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무료게임 부문 인기 1위를 달성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국, 한국, 일본 앱스토어 인기 1위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국, 한국, 일본 앱스토어 인기 1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