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사이게임즈와의 두번째 협업 월드플리퍼 9월 8일 출시 확정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오는 9월 8일 출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월드 플리퍼’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만든 사이게임즈의 노하우가 담긴 게임으로, 추억의 도트 그래픽과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리는 핀볼 액션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7월 15일부터 ‘월드 플리퍼’의 사전 예약을 시작,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카카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월드 플리퍼’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글로벌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다양한 게임 재화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월드플리퍼
월드플리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