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II 레저렉션' 소통 영상 3부작 시동..16일 첫 방송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의 출시가 9월 24일로 확정된 가운데, 블리자드에서 3부작으로 구성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를 방영한다.
먼저 오늘 저녁 6시부터 방송되는 1부에서는 총 24인의 스트리머들(따효니, 류제홍, 흑운장, 쉐리, 인간젤리, 캡틴잭, 햇살살 등)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팬들은 1부의 조추첨을 통해 3부 스트리머 대결 편의 최종 우승 팀의 향방을 미리 점쳐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1부 진행을 정소림, 정우서 등 베테랑 중계진이 이끌어낼 것으로 알려지면서 게이머들의 관심도 보다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블리자드 측 관계자는 "'HELL로, 디아블로'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디아2 레저렉션'의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 아직 공개된 바 없는 3막과 그 이후 시네마틱 속 대악마들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 '디아2 레저렉션' 출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일곱 가지 직업에 대해 특징과 육성 방법, 그리고 요긴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친절히 설명하는 캐릭터 가이드 영상 또한 차례대로 업로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