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 게임 7종에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에 기념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알투엠(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피시(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알투(R2)', '샷온라인'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알투엠(R2M)'은 9월 23일까지 '한가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신 획득, 변신 합성 등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아이템이 들어 있는 '한가위 선물 상자(이벤트) 1개'를 준다. 매일 오후 6시에는 특별한 푸시 보상도 지급한다.
'뮤 아크엔젤'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17일부터 추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한가위를 주제로 한 퍼즐 이벤트에 참여하면 '생명의 보석'과 '축복의 보석' 등 여러 종류의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뮤 오리진2'는 추석을 맞아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0회에 걸쳐 '소울블러드', '성물의 정수', '한복 코스튬(30일)', '아티팩트 코스튬: 푸른 복 주머니' 등을 선물한다. 또한, 수집 아이템 '꿀송편'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는 '수집교환 이벤트'도 9월 25일까지 연다.
'뮤 오리진'에서는 9월 19일부터 9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2021 추석 카드' 장신구를 준다. 또한, 특정 아이템을 수집해 '추석 보름달' 호칭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9월 22일까지는 공식 카페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추석 맞이 퀴즈 이벤트도 운영된다.
PC용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뮤 온라인'은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3일까지 아틀란스, 아이다, 칸투르 폐허 등 여러 맵에 등장하는 복순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복주머니에서는 '보석', '엑설런트 무기', '엑설런트 방어구', '콘도르의 깃털'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알투(R2, Reign of Revolution)'는 9월 23일까지 3개의 조각을 교환해 얻은 '단풍' 아이템으로 보상을 얻는 한가위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데모자르 포인트'의 획득량이 2배 증가하고, 유피테르 및 바알베크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확인증'의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혜택도 제공한다.
피시(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9월 22일까지 게임에 출석할 때마다 보상을 주는 '데일리 리워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에 한가위 아이템을 1회 선물하고,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버디 이하 성적을 5회 이상 달성하면 '한가위 티켓'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