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미래에셋증권 PMOC 2021 하반기’ 결승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미래에셋증권 PUBG MOBILE OPEN CHALLENGE(이하 PMOC) 2021 하반기’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PMOC 2021 하반기’ 결승전은 9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15팀과 Game.tv 선발전 1위 팀까지, 총 16개 팀이 200만 원의 우승 상금을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PMOC 2021 하반기의 상위 13개 팀은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 ‘미래에셋증권 PUBG MOBILE PRO SERIES(이하 PMPS) 시즌 2’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PMPS 시즌2에서 상위권에 오르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최강전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PMGC)’의 출전권을 획득하게 된다.
‘PMPS 시즌 1’에 이어 ‘위너(Winner) 코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너 코인은 PMOC 2021 하반기와 PMPS 시즌 2 기간 동안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민트색 운동 점퍼 세트(영구제), 치킨메달, RP 포인트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회 생중계 중 노출되는 라이브 코드를 입력하는 '라이브 코드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승부 예측에 참여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 게임 내 이벤트 탭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 특정 시청 미션을 달성하는 '시청 미션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PMOC 2021 하반기 결승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치, 네이버 스포츠, 틱톡 채널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