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신규 영상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이하 '플덩2')’의 ‘다시 내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추억편 공식 홍보 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플덩2’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의 상징적인 BGM 등의 요소를 확인할 수 있어 ‘프리스타일2’를 플레이했던 이용자나, 농구게임 및 농구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프리스타일2’의 서비스 당시, 게임에 대한 열기와 게이머들의 열정. 그리고 게임으로 하나가 되는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의 스토리는 회사원이 된 주인공이 우연히 농구공을 잡게 되면서 시작한다. 고등학생 때로 돌아가 과거를 회상한 주인공이 방과 후 즐겼던 3:3 길거리 농구부터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던 ‘프리스타일2’ 등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이야기는 마무리된다.
한편, '플덩2'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는 아이템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포지션 테스트와 친구초대 이벤트 및 수치 달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창유의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게임 속 흘러나오는 음악만으로도 벌써 하나가 되었던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할 수 있는 추억편 영상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라며, “시일 내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니 다시 여러분들의 가슴을 뜨겁게 뛰게 만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