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인천공항 패션’ & ‘Fashion Street’ 키트 출시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금일(6일) 자사의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4(이하 심즈4)’의 '인천공항 패션 키트' 및 'Fashion Street'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키트는 심즈4의 새로운 시즌 ‘SEASON OF SELVES(사색의 계절)’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으며, 이용자들에게 세계의 경계와 정해진 규율 없이 심(게임 캐릭터)들의 스타일을 확장해 자기표현 및 창의성을 장려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일환으로 제작됐다.

'인천공항 패션 키트'는 한국계 미국인인 콘텐츠 제작자이자 TV쇼 진행자 조민희(Jazzy Cho)와 협업해 제작된 키트로, 도시 서울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뭄바이의 패션계에서 영감을 받은 Fashion Street 키트는 풍부한 색상, 아이코닉한 실루엣, 고대비 패턴이 특징이다.

특히, '인천공항 패션 키트'를 통해 한국 스타일의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두루마기에서 영감을 받은 재킷이나 코트, 가디건, 팬츠와 같은 아이템과 치마, 트레이닝팬츠 또는 반만 넣어 연출한 셔츠와 같이 기존 아이템과 다른 방식으로 착용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Fashion Street 키트' 사용자들은 반짝이는 목걸이, 코걸이, 헤나, 샌들과 같은 새로운 액세서리와 인도 스타일 아이템을 옷장에 추가하여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한편, EA는 최근 EA 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을 통해 ‘심즈 속 최초 케이팝스타(SIMZY)’를 공개했다. 글로벌 스타가 되기 위한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이번 행사는 10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EA 코리아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들의 공항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UGC 첼린지'도 오는 10월 8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심즈4 '인천공항 키트'
심즈4 '인천공항 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