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신규 홍보 영상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이하 플덩2)’의 신규 홍보 영상을 금일(6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추억 속 농구 클럽을 떠올리게 하는 명장면과 명대사가 등장한다. 특히, 짧은 영상이지만 농구에 담긴 애정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장면과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의 드리블 동작은 게임의 분위기를 확연히 보여준다.

'플덩2'는 ‘프리스타일2’ 기반의 3:3 모바일 농구 게임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움직임과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창조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여유를 갖고 꾸밀 수 있는 나만의 장소 홈코트와 같은 콘텐츠 역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창유는 '플덩2'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며, 포지션 테스트 공유, 친구 초대, 좋아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등록에 참여할 경우에는 게임 출시 후 100다이아와 10,000골드, 에너지 음료 5개를 인게임 우편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창유의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이용자분들이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농구 코트 위의 열정과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