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전술 연습 영상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이하 '플덩2')’의 게임 내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플덩2’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의 상징적인 BGM 등의 요소를 확인할 수 있어 ‘프리스타일2’를 플레이했던 이용자나, 농구게임 및 농구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창조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시간 대전 플레이와 캐주얼한 게임 플레이도 즐길 수 있도록 코스튬이나 홈코트와 같은 요소를 도입한 점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 내에서 이용자가 직접 펼칠 수 있는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 가드, 센터, 슈팅 가드, 파워 포워드 등 농구 포지션 별로 나누어 기본적인 패스부터 다양한 방식의 슛, 블록 타이밍과 위치, 팀원을 돕기 위한 스크린 등에 대한 설명이 함께 되어 있어 농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게임에 쉽게 다가갈 수 있다.
한편, 창유는 '플덩2'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되며, 포지션 테스트 공유, 친구 초대, 좋아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 후 추가 보상으로 100다이아와 10,000골드, 에너지 음료 5개를 우편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창유의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영상에서는 포지션에 따른 플레이 특징과 그에 따른 플레이 스타일을 알 수 있어 농구를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농구와 게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스피디한 플레이와 3:3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플덩2' 출시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