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전술 연습 영상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이하 '플덩2')’의 게임 내 포지션별 공격전술 연습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플덩2’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의 상징적인 BGM 등의 요소를 확인할 수 있어 ‘프리스타일2’를 플레이했던 이용자나, 농구게임 및 농구에 관심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친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특히,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창조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시간 대전 플레이와 캐주얼한 게임 플레이도 즐길 수 있도록 코스튬이나 홈코트와 같은 요소를 도입한 점도 이 게임의 특징이다.

게임 소개 영상
게임 소개 영상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 내에서 이용자가 직접 펼칠 수 있는 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 가드, 센터, 슈팅 가드, 파워 포워드 등 농구 포지션 별로 나누어 기본적인 패스부터 다양한 방식의 슛, 블록 타이밍과 위치, 팀원을 돕기 위한 스크린 등에 대한 설명이 함께 되어 있어 농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게임에 쉽게 다가갈 수 있다.

한편, 창유는 '플덩2'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되며, 포지션 테스트 공유, 친구 초대, 좋아요,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 영상
게임 플레이 영상

또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 후 추가 보상으로 100다이아와 10,000골드, 에너지 음료 5개를 우편함으로 받아볼 수 있다.

창유의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영상에서는 포지션에 따른 플레이 특징과 그에 따른 플레이 스타일을 알 수 있어 농구를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농구와 게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스피디한 플레이와 3:3 실시간 대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플덩2' 출시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