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콘텐츠 대폭 보강..신규 던전과 모드, 보스까지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자사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PC' 관련 업데이트 로드맵을 오늘(10월 12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사전 예약자 100만 명, 이전 CBT(비공개 테스트) 동시 접속자 4만 5천 명 기록 등 호평을 받았던 게임으로 네오위즈의 주가를 1만 원 이상 상승시키며 네오위즈 재평가의 선봉장이 되었던 게임이다.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 로드맵 발표는 이용자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까지 주목시키고 있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10월 업데이트에서는 PVP(이용자 간 대결) 정규 시즌이 시작되고, 5인 파티의 도전 던전을 비롯하여 타임 던전 6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기에 1:1 깃발전, 신규 네임드 보스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네오위즈는 올해 내 PVP 콘텐츠의 핵심으로 자리매김할 길드전과 신규 스킬, 날개 캐릭터 코스튬 등의 업데이트가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으며, 내년 상반기까지 '어쌔신' 신규 클래스 추가, 메인 퀘스트 확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강한다고 발표했다.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C 총괄 디렉터는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콘텐츠 업데이트는 더 긍정적이고,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으로,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이번 유튜브 방송 이후 댓글을 통해 접수되는 질문들을 취합하여 10월 말 내에 공식 네이버 카페 '로드맵 Q&A' 공지를 통해 답변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