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그라비티가 오늘(10월 19일) 오후 7시부터 슈퍼 플레이와 협업해 '라그나로크' 상품과 관련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온게임넷, OGN 등 게임 채널에서 활동한 권이슬 아나운서가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며, 티셔츠, 모바일 액세서리, 무드등, 인형 등 총 20여 종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상품을 선보이게 된다.
그라비티의 관계자는 "포링, 데비루치 등 '라그나로크' 몬스터에 귀여움을 가미해 동글동글한 매력을 한껏 살린 캐릭터 디자인은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한층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쿠폰 증정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끝나기 전까지 방송을 보고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 3개의 타이틀 중 1개 게임 쿠폰을 선택 제공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1개의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내 슈퍼 플레이 콘솔마켓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상품은 '라그나로크'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그라비티는 2021년 9월에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퍼플레이와 '라그나로크' IP(지식 재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후 다양한 굿즈 상품을 중국,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에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