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 할로윈 특별 이벤트 '미르니: 희망' 작전 공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할로윈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11월 11일까지 2주간 황폐해진 미르니의 비밀을 밝히는 ‘미르니: 희망’ 특수 군사 작전을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전투 전 3개의 난이도 중 하나를 선택해 5명으로 구성된 정찰 소대로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초급 난이도는 3개 페이즈, 중급과 고급은 4개 페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가장 강력한 적인 ‘불멸자’는 중급과 상급 난이도의 마지막 페이즈에서 상대하게 된다.
특정 페이즈를 완료하면 8개의 릴을 통해 불멸자의 약점을 알아낼 수 있다. 이중 릴은 암호화되어 있어 이벤트 전투에 참여하거나 일일 임무 완료 시 제공되는 해독 열쇠로 해독해야 한다. 8개의 릴을 모두 해독한 이용자에게는 강력한 주포를 지닌 미국 7단계 프리미엄 중전차 King Tiger(Captured)와 3D 스타일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오는 11월 4일까지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6단계에서 10단계 전차로 전투에서 승리하거나 숙련의 증표를 획득하면 이벤트 특별 상품 자기 필름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5단계 전차 Titan Mk와 7단계 전차 H-N, 테마 위장, 보급품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