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격 콜라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유명 IP(지식 재산)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와 오는 11월 18일까지 신규 콜라보레이션(컬래버레이션, 이하 콜라보)을 진행한다.

에픽세븐과 전생슬의 콜라보
에픽세븐과 전생슬의 콜라보

'전생슬'은 2021년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 2500만 부를 돌파한 인기작으로, 전생슬의 주요 등장인물인 '리무루', '밀림', '슈나'가 '에픽세븐'의 신규 영웅으로 등장하는 방식이다. 또 원작의 설정을 기반으로 한 신규 아티팩트 '항마의 가면', '드래곤 너클', '천의무봉'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먼저, 콜라보 1주차와 2주차에는 전생슬의 주인공인 리무루를 획득할 수 있다. 자연 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인 리무루는 '에픽세븐' 최초로 상대방의 강화 효과를 2개 복제해 아군 전체에 부여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작에서 다른 사물을 삼켜 능력을 흡수하는 ‘슬라임’의 특징을 살렸다.

또 콜라보 2주차인 11월 4일부터는 또 다른 영웅 '밀림'의 획득도 가능해진다. 5성 등급 화염 속성 마도사 영웅인 밀림은 전생슬 세계관 속 최강자 중 하나로 엄청난 힘과 대비되는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세번째 콜라보 영웅인 '슈나'는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2개 해제한 후 '수면'을 발생 시키거나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보호막을 부여해 팀 전투에서 큰 힘을 발휘하는 영웅이다. 특히, 더욱 많은 '에픽세븐' 이용자들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출석 보상 및 특별 서브 스토리 보상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매번 콜라보를 선보일 때마다 뜨겁게 호응해 주신 계승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인기 IP인 ‘전생슬’과 함께 좋은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