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 블리츠’, 폴란드 중전차 추가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8.4 업데이트를 통해 폴란드 중전차를 추가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중전차는 폴란드의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세계 스트롱맨 우승 5회를 기록한 마리우스 푸지아노스키가 직접 출현한 홍보 비디오를 통해 소개됐다. 신규 중전차는 튼튼한 장갑과 강력한 무장으로 어떤 적 전차도 단 번에 쓰러뜨릴 수 있는 강력한 전차다.
신규 폴란드 중전차는 6단계부터 10단계까지로 구성된다. 6단계 40TP Habicha는 분당 공격력과 사격 정확도가 높고 내림각도 준수하여 적군이 약점을 제대로 조준할 수 없는 중거리 전투에 최적화되어 있다.
7단계 45TP Habicha는 6단계보다 장갑이 좋지만 역시 차체를 숨기고 중거리를 유지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8단계 53TP Markowskiego는 공격적인 소련 및 중국 중전차와도 맞설 수 있고 훌륭한 주포 내림각과 견고한 포탑 덕분에 언덕 지형 전투에 유리하다.
아울러 9단계 50TP Tyszkiewicza는 단단한 포탑과 높은 단발 공격력을 자랑한다. 신규 테크 트리의 최종 전차인 10단계 60TP Lewandowskiego는 견고한 차체 장갑과 튼튼한 포탑, 높은 공격력의 대구경 주포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폴란드 전차 전용 소모품이 추가된다. 폴란드 음식 파보르키와 주렉은 승무원 숙련도를 각 3%, 10% 증가시킨다. 또한 텅스텐 포탄, 개량형 화약, 기어 오일과 개량형 기어 오일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특별한 전용 소모품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