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신작 모바일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 출시 예고
'완미세계', '동방불패 모바일' 등으로 유명한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새로운 스타일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를 선보인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중국 현지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인터넷 소설 '주선'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신작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를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19일) 밝혔다.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중국 현지에서 ’몽환신주선’이라는 명칭으로 출시돼, 중국 iOS 기준 무료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은 게임이다.
다른 모바일MMORPG들과 달리 턴제 전투가 특징이며, 얼음, 불, 독, 전기 등 서로 다른 원소 속성과 전투 중 실시간 진영 변경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특히, 이용자 매칭이 중요한 턴제 전투인만큼 다른 이용자들과 원활하게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신속한 매칭 기술을 도입해으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서버로 운영되고,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을 지원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제이드 다이너스티’의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오픈했으며, 추후 순차적으로 상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