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 지스타 달군 '신의 탑 M'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사전 등록 참가자 수가 7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신의 탑M'은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 IP(지식 재산)를 기반으로 제작된 2D 액션 RPG로, 수준 높은 액션 연출과 동종 장르 최대 규모 수준의 멀티 콘텐츠가 강점이다. 원작 '신의 탑'은 전 세계 45억 뷰를 기록한 흥행작으로, 게임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정교하게 재현해 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사전 등록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신의 탑M' OST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음원은 엔젤게임즈의 대표작인 '히어로칸타레' OST를 담당한 APNEA(애프니어)가 작사, 작곡한 곡 'Going Up Now'로 게임의 원작인 '신의 탑' 세계관을 그대로 드러낸 듯한 장대하고 웅장한 선율이 특징이다.

한편, '신의 탑M'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지스타 2021'에서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엔젤게임즈는 또 다른 신작인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도 함께 공개 했으며,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시연존과 다양한 게임 굿즈 아이템을 준비해 관람객을 맞았다.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신의 탑M: 위대한 여정

엔젤게임즈 지스타 2021 현장 이미지
엔젤게임즈 지스타 2021 현장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