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탱',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함께 하는 연말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9일부터 1월 10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 '2022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유명 배우이자 전 주지사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등장해 특별 임무를 제공하며 아놀드 슈왈제네거 특별 승무원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차고가 눈 덮인 광장으로 바뀌고 미국 3단계 신규 프리미엄 전차 T3 Convertible이 선물로 제공되며 아놀드의 특별 임무를 받게 된다.
4단계 이상 전차로 매일 새로운 임무 1개를 완료할 수 있지만 누적된 임무를 한 번에 완료할 수도 있다. 총 32개의 임무 중 27개를 완료하면 아놀드를 승무원으로 충원할 수 있다. 특별 승무원 아놀드는 육감, 수리, 전우애 3가지 기술을 보유하고 1가지 기술을 추가할 수 있는 경험치를 지니고 있다.
각 임무를 완료하면 일반 장식과 대형 장식을 제작할 수 있는 조각이 들어 있는 소형 상자와 친구에게 소형 상자가 남긴 소포를 전달할 수 있는 연말연시 우표를 획득할 수 있다. 친구에게 소포를 보내면 전차 꾸미기 요소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월드 오브 탱크 홍보 대사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열정과 결단력, 수완이 있다면 누구나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연말연시 작전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