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앤빌', 트위치 통해 기간 한정 코드 배포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신작 멀티 플랫폼 슈팅 액션 게임 '앤빌'에 시청자 및 전 프로게이머 출신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3:3 앤빌 매치 '앤빌 오브 레전드(ANVIL OF LEGEND)'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앤빌 오브 레전드 매치'는 전 프로게이머 출신 크리에이터 '소우릎(서현석)'과 '인간젤리(곽석호)'를 섭외해 오는 12월 9일 개인 트위치 채널을 통해 매치를 공개한다. 9일에는 매치와 함께 시청자 투표 및 응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메인 이벤트인 1:1 대결인 '레전드 매치A'에서는 '앤빌' 체르니 은하 1인 플레이를 통한 클리어 타임을 기준으로 가장 빠른 기록을 달성한 크리에이터를 가린다. 승리한 크리에이터의 시청자에게는 기간 한정 앤빌 플레이 코드가 지급된다.
또한 팀 대결인 '레전드 매치 B'에서는 대결 전 모집한 시청자 크루와의 3인 플레이로 진행된다. '앤빌' 심포니아 은하의 클리어 타임에 부활 횟수, 생존 브레이커, 타임패스 등의 요소가 적용된 최종 스코어를 기준으로 가장 빠른 클리어 타임을 기록한 팀이 승리하게 되며 최종 승리 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응원이벤트, 기록달성 이벤트, 플레이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서브 이벤트를 통해 1,000 크론과 치킨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