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엑스맨 '매직'과 인베이전 '시니티스터 식스'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신규 슈퍼 히어로 '매직(Magik)'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매직'은 엑스맨(X-Men)의 일원이자 콜로서스의 여동생으로, 소울소드 및 마법을 활용한 공격과 다크 차일드 변신 등을 통해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한다. 공간 이동 능력 중 하나인 스태핑 디스크(Stepping Discs)를 통해 림보의 악마들을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작에서도 강력한 힘을 가진 인물로 그려져 게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슈퍼 빌런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에픽 인베이전 '시니스터 식스(The Sinister Six)'를 추가하고, '스파이더맨 블랙/골드' 코스튬 및 컴패니언을 선보였다.
또한, 슈퍼 히어로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편리하게 획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 그라운드'를 오픈하고, 다크 존, 연합 오메가 워, 특수 작전, 타게팅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