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와 스토리 마련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멀티 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그랑사가'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주인공 '라스 기사단' 일행의 크리스마스 스토리 및 코스튬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기존 테마와 차별화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 '나마리에'와 '세리아드'의 그랑웨폰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민 '굴뚝 청소부 로잘리아'와 '성야의 잠꾸러기 치요' SSR 그랑웨폰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적용한 아티팩트도 3종 준비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캐릭터 12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콘셉트가 적용된 코스튬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주사위를 활용한 보드게임 '그랑다이스'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이아 및 골드 등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출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내 캐릭터 '나마리에'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제공한다.

엔픽셀 '그랑사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엔픽셀 '그랑사가'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