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의 '블랙스쿼드'와 'N-AGE' 위믹스 온보딩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밸로프(대표 신재명)의 게임 '블랙스쿼드'와 'N-AGE(엔에이지)'를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기로 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밸로프 위믹스 온보딩
밸로프 위믹스 온보딩

밸로프는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게임 회사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는 FPS(1인칭 슈팅) 게임이다. 특별한 효과음과 이펙트로 만들어지는 특유의 강력한 타격감과 함께, 20개 이상의 모드에서 소음기, 유탄 발사기 등을 포함한 500개 이상의 무기들로 폭넓게 전술 능력을 활용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엔에이지
엔에이지

엔에이지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모던 라이프스타일 게임이다. 개성 있게 구현된 도시들에서 특별한 스킨 및 이모션 시스템을 통해 즐거운 커뮤니티 경험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는 점령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니온 시스템, 다양한 PvP 컨텐츠가 준비됐다. 또한 현실적인 경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를 제시하고,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 100개를 서비스한다는 목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