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터서버 던전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최대 9개의 서버 이용자가 함께 경쟁할 수 있는 정예 던전 콘텐츠 ‘인터서버 던전’을 추가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정예 던전’ 중 하나인 ‘지하감옥’에 ‘8층’을 추가된다. 이를 통해 서버 간 이용자들은 새로운 던전을 통해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싸우며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신화’, ‘전설’, ‘영웅’ 등급의 신규 아바타도 각각 1종씩 추가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설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아바타 쿠폰'과 ‘오딘의 탈 것 쿠폰’을 비롯해 ‘각인도장’, ‘유물도장’과 같은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딘의 아바타 쿠폰’ 및 ‘오딘의 탈 것 쿠폰’은 이번 출석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으며, ‘영웅’ 이상의 합성 이력이 있는 이용자에게 다시 합성 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설날 맞이 이벤트 던전’도 함께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던전에서 설맞이 ‘방패연’ 아이템을 획득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각종 보상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작위로 등장하는 ‘까치’ 몬스터를 처치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