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전설 이벤트 던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블소 레볼루션)'에 전설 난이도의 이벤트 던전인 전설 시즌 던전을 처음으로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픈된 전설 시즌 던전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는 전설 난이도의 던전 이용이 어려웠던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향된 난이도로 설정됐다. 클리어 시 각종 장비 및 성장 재료 뿐만 아니라 전설 등급의 보패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얼굴 장식 '설원 안대'와 이모션 '얼음조각사'도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설원 안대는 설 맞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얼음조각사는 던전 콘텐츠를 완료하고 획득 가능하다.

여기에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문파 호위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를 강화하고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또 상점의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업데이트오 이뤄졌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월 말까지 '2022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설날 주화'를 사용해 전용상점에서 전설 이벤트 수호령, 신규 얼굴 장식 '설원안대', 전설 등급 무공패 석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