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2' 출시
INTI CREATES(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발매하는 액션 게임 '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이하,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 2)'를 금일(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 2'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건볼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 오프 작품이다.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인 '아큐라'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리즈 최고의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펼쳤던루미너스 어벤저 익스의 속편이다. 전작을 뛰어 넘는 스피드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을 선사한다.
이번 작품은 전작과 달리 기계와 사막의 이세계를 무대로 이야기가 펼처지며, 주인공 '아큐라'에게 새로운 액션 '브레이크 시프트'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고속 액션'과 '파괴의 쾌감'을 모두 맛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아큐라'를 조작해 자신을 습격하는 로봇들을 격파하며, 탑 내부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갈 수 있다. 스테이지의 보스를 쓰러뜨리면 보스의 공격을 재현한 'EX 웨펀'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마다 약점인 'EX 웨펀'을 고려해 스테이지의 공략 순서를 정해 공략할 수 있다.
특히, '아큐라'의 HP가 0이 되면 파트너 메카인 'RoRo'가 귀여운 힐러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언제 어디서나 '아큐라'의 체력을 완전 회복시킨다. 또, 화려한 플레이를 거듭해 일정치에 이르면 'RoRo'의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전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루미너스 어벤저 익스 2'는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PC) 이용자는 다운로드 버전으로,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 이용자는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매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