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설 맞이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배틀 패스 겨울 시즌 파트2'가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파트2는 2022년 임인년을 기념해 호랑이 테마로 꾸며졌다. 이용자는 배틀 패스 미션 수행을 통해 배틀 레벨을 올려 각종 성장 아이템과 호랑이 전사 컨셉의 ‘호라이더 의상 세트’ 3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2월 8일까지 눈꽃 이벤트가 개최된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눈꽃 티켓을 모아 눈꽃 쇼핑백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눈꽃 쇼핑백을 개봉할 시, 눈꽃 테마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설날을 맞이해 2월 2일까지, 총 8일간 특별한 로그인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말 동안 새해 버프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로비 플레이 모드도 업데이트됐다. 로비 플레이 모드는 기존 로비 화면에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칭을 기다리는 동안 공을 드리블하거나 캐릭터를 연습할 수 있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사업본부 김경태 실장은 “설날을 맞이해 이용자들께 풍성한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3on3 프리스타일’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FS 빌리지, 로비 플레이 모드와 같은 편의성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