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 '눈꽃 섬'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나날이 스튜디오(대표 박재환)의 모바일 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Forest Island)'에 겨울 맞이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4일 발표했다.

눈꽃섬을 업데이트한 '포레스트 아일랜드'
눈꽃섬을 업데이트한 '포레스트 아일랜드'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황폐화된 자연을 나만의 아름다운 섬으로 되살려 나가는 방치형 힐링 게임으로, 레벨이 성장할수록 고요한 숲, 호수, 해변가 등 지형을 확장 시켜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가꿔 나갈 수 있는 게임이다.

여우, 사슴, 곰 등 다양한 자연 속 동물들을 수집할 수 있으며, 서정적이고 잔잔한 배경 음악, 바람, 파도, 나뭇잎 등의 효과음도 힐링 요소로 손꼽힌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오는 3월 31일까지 겨울 풍경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 '눈꽃 섬'을 확인할 수 있다. 눈꽃 섬은 등급에 따라 면적을 확장시킬 수있으며, 이벤트 재화 '눈꽃'으로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눈꽃'은 동물 깨우기, 타임 티켓 사용 등 매일 주어지는 4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획득 가능하며, 매일 3개씩 제공되는 선물 상자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날이 스튜디오는 다른 이용자의 눈꽃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방문하기'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 시스템은 눈꽃 섬 5등급 이상을 달성할 경우 활성화되며 선물하기, 촬영 등의 행동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눈꽃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다른 이용자의 섬에 방문하여 선물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상점에서 '눈꽃 패스'를 구매할 경우 눈꽃 섬 등급에 따라 '날씨 영구 획득', '동물 5종' 등 추가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북극여우'와 '아기 늑대'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북극여우 패키지'와 '아기 늑대 출석부'도 구매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