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출시 100일을 맞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리니지W' 100일 기념 이벤트
엔씨소프트 '리니지W' 100일 기념 이벤트

먼저 엔씨(NC)는 9일 '리니지W'에 신규 월드 보스 '샌드웜'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매일 저녁 7시 샌드웜의 절벽에 입장해 샌드웜을 공략할 수 있게 됐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하며, 공략 시 샌드웜의 정수, 영웅 등급 스킬북,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등의 보상을 얻는다.

또 엔씨(NC)는 푸시를 통해 2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상급 변신 카드(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카드(이벤트), 성장의 물약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하는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는 2월 23일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스 몬스터들의 출현 주기가 빨라지며, 이용자들은 상점에서 ‘W의 증표’를 100 아데나로 구입 후 컬렉션에 등록하면 경험치, HP, 무게 보너스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이용자들은 3월 2일까지 '100일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출석 일수에 따라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각인)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