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의 새로운 건담 게임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연내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윈도우 PC/스팀 버전으로 발매 예정인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한국어판)를 연내 발매한다고 금일(10일) 발표했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의 다양한 모빌슈트와 캐릭터가 각 작품의 세계관을 초월하여 함께 출연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브레이크' 현상으로 인해 왜곡된 '건담'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세계에서 3기 1소대로 구성된 공동 전선을 이끄는 소대장이 되어 다양한 모빌슈트 및 파일럿과 함께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특히, 멀티 플레이를 통해 두 명의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3개의 개체를 이용자 혼자 조작할 수도 있다.

여기에 원작 '건담'의 명장면을 누비며 새로운 모빌슈트를 개발해 입수하고, 캐피털 및 확장 파츠를 수집하여 MS를 육성하는 콘텐츠도 등장한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SD건담 배틀 얼라이언스'의 1차 영상을 공개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