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신작 '2X' 정식 런칭..'나문희와 표창원 홍보 모델 공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올해 첫 기대작인 자사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2X'를 오늘(2월 10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2X'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2X'

'2X'는 지난 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나문희와 표창원을 홍보 모델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게임으로, 타 MMORPG 보다 2배 빠른 성장과 함께 무료 VIP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유엘유 게임즈는 배우 나문희와 프로파일러 표창원은 흥겨운 댄스배틀로 인기 몰이에 나선 상황. 홍보 영상에서는 두 모델이 신나는 동작으로 자연스럽게 댄스를 주고받는 이색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2X' 공식카페에서는 정식 출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생한 아내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아내 여행보내기 이벤트, NPC 이름을 맞히는 나의 이름을 맞춰봐 이벤트, 350레벨 달성 인증 이벤트, 결투장 랭킹 자랑하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아난티 남해 50만원 상품권, 쿠팡이츠 쿠폰, 배달의 민족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