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메타버스 기반 '슬라이드 싱글타운'에 신규 아바타 11종 추가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가 메타버스 기반 소셜 플랫폼 '슬라이드 싱글타운(이하 싱글타운)'에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신규 아바타 11종을 추가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하이퍼커넥트가 선보인 '싱글타운'은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으로 구성됐으며, 음성 채팅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아바타로 원하는 상대와 일대일 또는 다대다 등의 소통을 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이번에 신규 추가된 아바타 11종은 발렌타인 데이와 어울리는 초콜릿이나 하트 모양 탈을 쓴 아바타, 커플 아바타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함께 오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한복을 입은 '사주 선생님' 아바타를 찾으면 연애운을 봐주는 발렌타인 데이 기념 '사주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싱글타운'은 이용자들이 스스로가 자발적으로 참여해 OX 게임, 노래배틀, 마피아 게임 등의 색다른 놀이문화를 만들어 나가며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싱글타운 가족오락관', '싱글타운 매력 자랑', '그룹 블라인드 소개팅' 등 싱글타운 이용자들의 관심사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용자 당 일 평균 이용시간은 80분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