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신작 '2X', 구글스토어 매출 순위 10위 달성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서비스 중인 신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2X'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0위를 기록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탑10에 올라온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2X'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탑10에 올라온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2X'

'2X'는 지난 10일에 정식으로 출시된 후 출시 이틀만에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매출 순위 또한 지속적으로 상승한 후 11일째인 21일 처음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탑 10에 합류했다.

유엘유게임즈 측은 이에 대한 화답으로 다이아 500만 개, 귀속 금화 200개, 고급 보물지도 10개로 구성된 인게임 선물을 지급했으며, 공식카페를 통해 '아내는 여행 보내고 나홀로 막힘없이 2X 이벤트'를 개최해 당첨자에게는 아난티 남해 여행 상품권, 쿠팡이츠 만원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전망이다.

유엘유게임즈의 관계자는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며 "'2X'와 함께할 화려한 여정을 만끽할 수 있도록 보스 콘텐츠와 PK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2X'는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