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페이트코어 ‘반역의 서막-도르카’ 출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4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반역의 서막-도르카’와 전용장비 ‘플레이아데스’를 업데이트했다.
‘반역의 서막-도르카’는 ‘브룬’ 국가의 시그니처 영웅 ‘도르카’의 전용 페이트코어로 골드 등급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도르카’에게 장착하면 외형 변화와 함께 자신이 공격한 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전용 장비 ‘플레이아데스’는 획득 즉시 ‘도르카’의 공격력이 상승하며, 착용하면 무기의 외관이 변경되는 동시에 전투력이 상승하는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페이트코어 ‘반역의 서막-도르카’는 오는 24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신규 코어레이드 ‘침묵의 응시자’를 통해 레이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 코어레이드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 보상으로 ‘신화 영입 티켓’을 비롯해 ‘페이트코어 영웅 영입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 2월 24일 출시된 신화 영웅 ‘비트루’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일까지 매일 1회씩 총 77개의 캐릭터를 무료로 영입할 수 있는 ‘비트루 업데이트 기념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가로, 오는 31일까지 총 15일을 접속하는 유저에게 총 900제스, 30만 골드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