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크립토 골프 임팩트', 총 2억 원 규모의 에어드랍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자사의 P&E(Play and Earn, 플레이앤언)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Crypto Golf Impact)'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클레이(KLAY)'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네오플라이가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에 온보딩될 게임으로, 네오위즈는 클레이튼 재단과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네오위즈와 클레이튼 대규모 에어드랍
네오위즈와 클레이튼 대규모 에어드랍

첫 프로모션 행사로 네오위즈와 클레이튼 재단은 크립토 골프 임팩트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총 한화 2억원 규모의 에어드랍을 실시 한다.

네오핀 지갑을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생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3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크립토 골프 임팩트와 클레이튼 재단 공식 트위터 팔로우, 네오핀 지갑에 클레이 입금 전용 주소 입력 등 여러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천 명에게 1인당 약 20달러 상당의 클레이를 네오핀 지갑으로 무료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5일이다.

4월 정식 출시를 앞둔 '크립토 골프 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 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서비스 방향과 일정을 담은 로드맵과 토크노믹스가 포함된 백서를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게임의 본질인 '재미'와 함께 블록체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클레이튼 재단 등을 비롯 파트너사들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클레이튼 재단 관계자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에 대한 지원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시장에서의 게임 서비스 생태계가 안착할 수 있도록 돕고, 앞으로도 게임사들의 블록체인 도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크립토 골프 임팩트를 시작으로 올해 '브레이브나인(BRAVE NINE)', '아바(A.V.A)' 등 3종을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의 P&E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