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콘솔 기대작 '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OST 2종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의 OST 음원 2종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으로,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 2종은 ‘오블리비언(Oblivion)’과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이다. ‘오블리비언’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의 음원으로 사용되었던 곡으로, P의 거짓에서는 어둡고 차가운 게임 분위기에 맞추어 리메이크될 예정이다. ‘위선의 날개’는 게임에 등장하는 보스의 테마 음원으로, 지난해 11월 공개된 P의 거짓 인게임 영상에 삽입되었다.

이번 P의 거짓 OST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제작,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P의 거짓
P의 거짓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