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무기 형상 및 신규 스탯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무기 형상 및 신규 스탯 업데이트를 추가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무기 형상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장착 중인 무기에 특별한 외형을 입히는 신규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다양한 능력치 및 보유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이 받는 치명타 대미지 감소, 변이 저항, 동상 저항 등 신규 스탯 6종도 함께 추가됐다.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먼저 '장비 프리셋'을 새롭게 도입하여 이용자들이 3종의 장비 프리셋 설정 후 각종 상황에 맞춰 빠르게 장비를 전환시킬수 있게 됐다.
추가로, 이용자들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전개할 수 있도록 아군을 타깃으로 하는 스킬의 대상자를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아이템 수집에서 '검색'을 통해 특정 아이템을 요구하는 수집 항목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편의성이 한 층 높아졌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11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무기 형상 소환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해당 기간 동안 ‘유물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을 완수하는 이용자들에게 ‘황금 유물 동전’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