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패키지 예약 진행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네이콘의 어드벤처 RPG(역할수행게임)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의 PC, PS4, PS5 한국어판을 오늘(3일)부터 PS4, PS5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오는 5월 19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 – 스완송’(이하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는 서사 중심의 어드벤처 RPG로, 각각 고유의 능력을 지닌 뱀파이어인 레이샤, 에멤, 갈렙을 선택하여 고유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수천 년 동안 음모를 꾸며온 뱀파이어 세계의 일원이 되어 서로 얽힌 운명을 따라 게임을 진행하며, 각기 다른 관점을 경험하고 캐릭터 시트를 통해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며 사건을 헤쳐나갈 수 있다. 특히, 고유한 뱀파이어 능력과 규율을 지니고 있는 3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하며, 자신의 파벌을 지키고, 보스턴을 혼란 속에 빠지게 만들 수 있다.
이번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의 PS4, PS5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는 '스완송 대체 의상 팩'과 '뉴욕의 일파 PS4 영문판 게임 본편' 등이 제공된다.
한편, H2 인터렉티브는 추후 ‘뱀파이어: 마스커레이드'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