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W', '2nd 에피소드: 다크엘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 플랫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가 두 번째 에피소드 '다크엘프'를 업데이트했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오늘(4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다크엘프'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다크엘프'는 강력한 물리 공격력과 적을 기만하는 은신 기술을 활용해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클래스로, 전용 무기인 '이도류'와 '크로우'를 사용한다.
또 엔씨(NC)는 '다크엘프' 외에도 19번째 신규 월드 ‘안타라스’를 연다. 이용자들은 오늘(4일) 18시부터 새로운 월드에서 '리니지W'를 즐길 수 있게 되며,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다크엘프’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18일까지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이용자들은 오는 6월 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하는 '성장의 물약'을 받는다. 또 5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소모성 아이템을 매일 얻는 '출석체크 14Days-블루디카의 초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월드 '안타라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늘(4일) 22시 100만 아데나(게임 내 재화)와 성장 지원 소모성 아이템을 푸시(Push)로 받는다. ‘안타라스’에서 캐릭터를 새롭게 만들어 리니지W를 즐기는 이용자는 5월 11일까지 매일 3회(9시, 14시, 18시) 제공되는 푸시 보상과, 출석 체크 보상(희귀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등)을 얻는다.
엔씨(NC) 관계자는 "소통 부분도 크게 강화했다. '리니지W' 이용자분들은 앞으로 ▲신규 파티 던전 ‘갈망의 화원’(5월 11일) ▲대형 신규 던전 ‘오만의 탑’과 최초의 서버 이전(5월 18일) ▲신규 영지 ‘기란’과 마일리지 샵 개편(일정 추후 공개)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