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M, 신규 캐릭터 '백천경 쿤' 업데이트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신의 탑M :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에 신규 캐릭터 '백천경 쿤'을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백천경 쿤
신규 캐릭터 백천경 쿤

​'백천경 쿤'은 원작 웹툰에서 뛰어난 지능을 이용해 상대방이나 룰의 허점을 파고들며, 거짓말이나 함정을 파는 것에도 능해 "사기쿤"이라는 별명을 가진 캐릭터로서, 게임 내에서도 탑을 오르는 자의 등대지기로 팀의 전투에 도움을 주는 특급 서포터로 등장한다.

​특히, 상대의 공격력과 스킬 쿨 타임을 줄이고 아군에 방어 버프를 주어 전체 전투의 안정성을 올리면서,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을 회복하는 동시에 공격력과 시동 스킬 쿨타임을 회복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설 캐릭터 획득 7일 출석 이벤트
전설 캐릭터 획득 7일 출석 이벤트

이 외에도 시련의 탑 90층과 밥솥 180층까지 확장 되었으며, 출석만해도 전설 캐릭터를 획득 할 수 있는 7일 이벤트가 시작된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추가뿐만이 아니라. ​이용자들의 피드백 바탕으로 캐릭터 도감 추가 및 미션 추가등 다양한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