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3주년. 펄어비스 '검사감사'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검사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검은사막' 모든 사냥터의 전리품 및 아이템 획득 시스템을 개선했다. 추천 공격력을 기준으로 각 사냥터별 특징을 명확히 부여해 이용자는 목표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할 수 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가문 명성과 거래소 수령액, 생태 지식 점수를 통해 추가 획득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이용자는 '동행의 인장 이벤트'를 통해 5월 31일까지 사냥, 채집, 낚시 도전과제 수행 시 8세대 황금마, 생활 경험치 이전권, 그믐달 거래 우대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특정 시간에 전투 경험치 530%, 기술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50% 핫타임 버프도 받는다. 이 외에 별도 도전과제를 통해 '530 케이크'를 획득해 추가 버프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5월 19일부터 6월 15일까지 '검사감사'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주차별로 접속일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 클래식 반려동물 선택 상자 등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도 연다.
매주 금요일 검은사막을 즐기며 경품도 얻을 수 있는 '검사데이' 이벤트를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매일 연다. '검사데이' 특별 이벤트 경품은 마샬 스피커, 커피 머신,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기 등이 준비됐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모험가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를 준비했다"며 "기존 모험가분들과 신규, 복귀 모험가분들을 위한 역대급 보상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축제 기간을 다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