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매니아'를 온라인으로..'beatmania IIDX 인피니타스' 6월 정식 서비스

(주)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주식회사 코나미 어뮤즈먼트의 인기 온라인게임 'beatmania IIDX INFINITAS'(이하 인피니타스)을 6월 초에 정식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코나미의 인피니타즈
코나미의 인피니타즈

'인피니타스'는 코나미가 1999년부터 개발하여 판매하는 대표적인 음악 시뮬레이션 게임 'beatmania IIDX 시리즈'의 온라인 버전으로, 현재 아케이드 게임센터에서 가동 중인 'beatmania IIDX LIGHTNING MODEL'과 동일하게 120hz 모니터에 대응하여,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유니아나는 자체 온라인 게임 플랫폼 '유스타(Uniana Amusement Game Station)'을 통하여,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니아나의 한 관계자는 "비트매니아 투디엑스 인피니타스를 한국에 정식 서비스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 맞춰 게임내 모든 UI를 한글 대응하였으며, 한국 한정 악곡팩(올인원팩)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