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여의 궤적' 디럭스 버전 PS5와 PC로 발매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 궤적'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후반 스토리의 서막이 될 '영웅전설 여의 궤적'의 번체중문 및 한국어 버전의 '디지털 디럭스 버전'을 PS5(플레이스테이션5)와 PC(Steam)로 발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디지털 디럭스 버전'은 발매 이후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 및 스팀 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하는 모든 'DLC 의상' 및 'DLC 어태치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버전 초회 구입 특전과 디지털 버전 조기 구입 특전도 제공한다. PS5 버전 통상판의 초회 구입분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디지털 스탠더드 버전', '디지털 디럭스 버전'을 22년 8월 17일까지 구입하면 받을 수 있다.
제공 DLC는 할로우 코어 Voice: 라토야 해밀턴, 반용 베어울프 슈트, 아니에스용 블로섬 타이거, 4spg UNITED 반, 4spg UNITED 아니에스, 4spg UNITED 페리, 4spg UNITED 애런, Xipha 커버 40th Anniversar까지 8종이다.
'영웅전설 여의 궤적' PS5 버전은 '4K 해상도'와 '프레임 레이트 60fps'에 대응한다. 또한, 필드 배틀과 커맨드 배틀의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모드'와 글자 크기를 조절하는 기능도 갖췄다.
또 과거 시리즈 소개와 용어 해설을 담은 '아카이브'도 추가해 '궤적' 시리즈를 본 작품으로 처음 접하는 게이머도 '궤적' 시리즈의 세계관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PS5 버전의 경우 PS4 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인계해 즐길 수 있으며, PS4 버전을 구매한 경우 PS5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스팀 버전은 '하이 스피드 모드' 와 '글자 크기 변경 기능'은 물론 21:9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도 지원한다. 이로써 보다 광활한 풍경과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화면이 넓어져 표시할 수 있는 정보량도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