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애니메이션 'Re:제로'와 두 번째 콜라보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27일 오픈했다.
이번 'Re:제로' 콜라보레이션은 5월 26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3주동안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Re:제로'의 핵심 등장 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을 '에픽세븐' 내 게임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와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특별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앨범'을 완성해 나가는 앨범형 스토리 '행운의 꽃'도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용자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최대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출석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웅 중 ‘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이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21년 8월에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으며, 이를 다시 한번 만나보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재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