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오스틴컨벤션 센터와 인근에서 현지 시각 9일부터 12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 블록체인 행사 '컨센서스 2022'가 진행된다.
컨센서스 2022는 블록체인, 크립토, 웹3, 메타버스 등을 모두 아우르는 행사로, 400여 명의 연사가 참여하는 강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140여 개 블록체인 기업들의 부스 전시와 다양한 현지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컨센서스 현장은 전 세계에서 현장을 찾은 블록체인 관계자들의 열기가 최근 가상 자산 시장에 불고 있는 찬 바람인 크립토 윈터를 날려 버릴 정도로 뜨겁다. 사진으로 함께 살펴보자.
행사장 인근에 자리한 도지 맥라렌맥라렌도 NFT로 만난다.로봇이 PFP를 그리고 있다.블록체인 시장에서 빠지면 아쉬운 래퍼 스눕독사람으로 가득찬 행사 첫날 강연장 입구메인홀에 부스를 마련한 플레이댑레이어1 블록체인 클레이튼도 큰 관심을 받았다.웹3 기반 헬스 케어 GALVAN넷마블의 마브렉스 생태곅 더해진 제2의나라도 큰 관심을 받았다.다양한 NFT 작품을 만날 수 있었던 NFT 갤러리NFT 갤러리에 전시 중인 작품부스마다 열기가 가득하다.가득 들어찬 네트워크 라운지가상 자산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오갔다.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된 강연에도 많은 청중이 모였다.눈길을 뜨는 팩맨과 모탈컴뱃 게임기다양한 기념품도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