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서 컴투스홀딩스 C2X 방향성 공개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C2X의 성과와 향후 방향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컴투스홀딩스 오는 23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C2X: 게임xNFT'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은 컴투스홀딩스 NFT본부 사업1실 이종석 실장이 나선다. 이종석 실장은 이번 강연에서 C2X 블록체인 플랫폼이 지금까지 거둔 성과와 주요 사안을 소개하고 게임플랫폼으로서 C2X 플랫폼이 지닌 가치를 설명한다.
또한, 향후 NFT 시장에서 주목해서 바라볼 점과 방향성도 전망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블록체인 게임 시장이 확대되는 글로벌 게임시장 상황에서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 C2X가 지닌 가치는 뚜렷하다. C2X를 통해 무엇을 기획하고 있으며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가 주최하고 지디넷코리아(대표 김경묵)가 주관하는 이번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