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2022 하이델 연회’ 7월 2일 개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의 모바일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용자 행사 ‘2022 하이델 연회‘를 7월 2일 오후 6시에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만나 함께 즐기는 행사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부터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2년간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으로 개최됐지만, 이번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글로벌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리며, 6월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행사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를 비롯해 ‘VOA(Voice Of Adventurers) 등을 매년 지속해오며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 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시기에 국내 게임사 최초로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 대상 온라인 생중계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연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