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신 하야리가미3' 7월 28일 출시 예고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오늘(30일), 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3’ 한국어판을 오는 7월 28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은 인트라게임즈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4 다운로드 버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및 다운로드 버전으로 자막 한국어화를 진행해 국내에 선보인다. 특히, UI부터 대사까지 100% 한국어화되며, 폰트 디자인 역시 일본어판에 최대한 가깝게 제작됐다.
‘신 하야리가미3’는 실제로 전해지는 도시괴담을 기반으로 하는 호러 어드벤처 ‘하야리가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 ‘신 하야리가미2’ 직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으로 ‘호죠 사키’가 다시 등장하며, 전작에서 파트너가 된 동료 ‘아이젠 세나’와 더불어 전직 수사 1과 형사 ‘니이미 신타로’, ‘코케츠 마사오미’와 팀이 되어 G현의 여러 괴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이용자는 과학 루트, 오컬트 루트 2개로 나누어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사건의 진상에 다가가기 위해 두 시점을 적절히 번갈아 가며 사건을 바라봐야 한다. 여기에 호러 연출을 더욱 강화하여, 컷신이나 이미지 연출을 강화해 일부 장면에서는 이미지가 움직이는 등 전반적으로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7월 4일부터 출시 전날인 7월 27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특전으로 ‘한정판 OST’를 제공한다.
‘신 하야리가미3’ 한정판 OST 내 곡들은 게임 내 여러 테마를 배경으로 하며 총 21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시리즈 팬들을 위해 국내에서만 최초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