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성장! 펄어비스 '검은사막' 전 세계 직접 서비스 3주차 핫타임 이벤트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의 전 세계 직접 서비스 3주차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용자는 평일 피크타임과 주말에 전투 700%, 기술 150%, 생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70% 핫타임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오네트의 정령수, 오도어의 정령수 등 제작에 필요한 보물 재료를 다양한 사냥터에서 획득 가능한 '보물 탐색 이벤트'를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이벤트] 라라의 잃어버린 새싹 인장'을 모아서 단단한 흑결정 조각, 뾰족한 흑결정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대양 사냥터 개선 및 선박 증축 난이도 완화 업데이트에 이어 돌발 물물교환 및 물물교환 시스템을 개선했다. 돌발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과 교환 아이템 목록 개선을 통해 응축된 벨의 마력, 가모스의 심장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구하기 힘든 재료 아이템을 목록에서 삭제해 이전보다 돌발 물물효관을 잘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인버넨 섬'과 '델링하트 섬' 물물교환 아이템 목록도 개선했다. 이용자는 두 섬에서 물물교환 시 온기를 품은 블랙스톤, 한기가 서린 블랙스톤 등 선박 강화 재료 및 까마귀 주화를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